ORQUEST InStore Overview
ORQUEST InStore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직원들은 개인 카드 코드를 사용하여 근무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진행 중인 작업 로그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며 다음 직원의 로그 입력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용이하게 합니다. 직원들은 고유한 카드 코드로 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작업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현재 작업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로그 입력이 완료되면 앱은 다음 직원으로 신속하게 전환되어 조직 내에서 효율적인 시간 추적을 보장합니다. ORQUEST InStore는 라이선스된 사용을 위한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으며 간편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작업 시간 기록 및 관리를 원활하게 합니다.